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라디오서울 문화마당, 배인정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미주 동요사랑회가 주관하는 ‘어린이 동요 부르기 대회’가 이번 토요일인 10일 오후 3시 나성 성결교회에서 열립니다.
올해 12회째를 맞는 동요 부르기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한국의 정서와 꿈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마련되며, 유치부, 초급, 중급, 고급반과 중창 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동요 부르기에 관심있는 학부모와 어린이는 누구나 참관 가능하며 대회가 열리는 나성성결교회는 한인타운 1324 사우스 베렌도에 있습니다. 
문의는 전화 (213)300-7214로 하면 됩니다. 

남가주 한인미술가협회가 LA 한국문화원과 수킴 파운데이션의 후원으로 제3회 한인 대학생, 대학원생 미술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참가 자격은 미국 거주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로 유학생은 제외되며 작품 접수마감은 5월30일입니다.
응모 요령은 미술가협회 사이트 www.kaasc를 통해 하면 되며 최근 2년내 작품 이미지를 3~5점 첨부해야 합니다.
1등과 2등에게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8월에 입상작 전시회도 갖습니다. 관련문의는 최윤정 미술가협회장, 전화 (818)849-0836으로 하면 됩니다.

해설이 있는 국악콘서트 <우리소리 한마당>이 16일 저녁 7시30분 LA 한국문화원 3층에서 열립니다.
미주 한국국악협회와 문화원이 공동주최하는 이날 공연은 가야금 합주와 산조, 병창, 판소리, 입체창극 흥부전, 입춤, 경기민요, 사물놀이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1시간30간 진행됩니다.
해설은 가야금산조 전수자이기도 한 지윤자 선생이 담당하며, 온라인 예약은 www.kccla.org로 하면 됩니다.

제2회 소망갤러리가 9일부터 22일까지 LA 한국문화원 2층 갤러리에서 열립니다.
기부받은 200여점의 골동품과 예술품이 전시되는 이 행사에서 조성되는 기금은 
아프리카의 유치원 건립, 한인 독거노인 지원, 북한 결핵환자 지원 등에 사용됩니다.
소망 소사이어티의 이번 전시회 개막 리셉션은 9일 저녁 6시30분에 열립니다. 

안상호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