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라디오서울 문화마당입니다.

드림 오케스트라가 이번 금요일 모짜르트 최후의 걸작으로 꼽히는 진혼곡, 레퀴엠을 공연합니다.
다니엘 석씨가 지휘하는 모짜르트의 레퀴엠 공연에는 LA오페라 합창단과 LA 예술고등학교 합창단,
LA 오페라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악가들이 솔리이스트로 출연합니다.
연주회장은 타운인근 6가와 커먼웰스에 있는 LA 퍼스트 콘그러게이션 처치(First Congregation Church)로
이 교회는 음향이 뛰어난 아름다운 고딕 건축과 함께 초대형 파이프 오르간으로 유명한데
파이프 오르간은 UCLA의 크리스 불 교수가 연주합니다.
연주회는 4일 오후 8시 시작하며 티켓은 전화 (323)636-2788이나 www.dreamorchestra.org로 문의하면 됩니다.

한국일보가 문예작품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미주 한국일보 공모전은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미주 한인 문인들의 등룡문으로
이번에도 단편소설, 시, 생활수기 등 3개 부분에서 응모작을 모집합니다.
접수 마감일은 4월26일이며 자세한 문의는 한국일보 사업국, 전화 (323)692-2068로 하면 됩니다.

재외동포 재단이 제16회 재외동포문학상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응모자격은, 성인은 거주국에 7년이상 체류한 재외동포이며, 청소년 부분은 5년이상 거주자 입니다.
자세한 응모요령은 서울의 재외동포재단 홍보문화사업부나 www.korean.net으로 문의하시면 되고,
온라인 접수마감은 한국시간 4월30일, 우편은 접수기준으로 5월12일입니다.

최근 웨스트 할리웃의 ‘퍼시픽 디자인센터’에 개관한 씨메이 갤러리가 개관 기념전으로 백남준 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5월16일까지 계속될 이번 백남준 전에는 대형 비디오 설치작품인 ‘걸리버’를 비롯해 ‘인터넷 드웰러’ 와 디스크에 스크린 프린팅 된 작품등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메이 정씨가 관장인 씨메이 갤러리는 앞으로 주류사회와 한인사회를 잇는 전시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연락처는 전화 (310)922-3885 입니다.

라디오서울 뉴스 배인정입니다.

 

안상호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