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면 늘 한인들을 찾아가는 라디오서울 특집 공개방송, ‘2017 사랑의 송년 음악회’가 어제(지난 수요일), 코리아타운 플라자 특설 무대에서 열렸습니다.

배인정 기잡니다.

 

샤핑센터 안에 흥겨운 캐롤과 노래가 울려퍼지자 무대 앞으로 모여든 한인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LA팝스코랄, 이동혁>

지난 20일 저녁 코리아타운 플라자 특설 무대에서 열린 라디오서울  연말 특집공개방송, ‘2017 사랑의 송년음악회’는 올해도 다양한 노래와 악기 연주로 이어졌습니다.

해븐스 밴드 연주로 막을 올린 사랑의 송년 음악회는 라디오 서울 ‘문혜원의 이브닝 클래식’ 진행자인소프라노 문혜원 씨부터, CCM 가수 백예슬과 박혜미, 가수 이동혁 등이 출연했습니다.

<2문혜원 & 백예슬 박혜미 & 헤븐스 밴드>

<3문혜원씨 보려고 왔어요. 방송 들어봤거든요. 그런 음악 잘 모르는데, 라디오서울 방송 정말 많이 듣고 있습니다~>

원더랜드 초등학교 한인 어린이 합창단, LA팝스 코랄이 선사한 캐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고, 하피스트 이시안씨의 하프 연주는 음악회를 더 풍성하게 했습니다.

<5원더랜드 & 하프>

라디오서울 ‘두시에는 이창록입니다’의 이창록 씨와 ‘좋은 아침 좋은 하루’ 여성진행자 김현지 씨가 숨겨져 있던 재능인 플룻과 피리 합주를 선보여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7합주>

<8한인들: 여러모로 너무 즐거웠어요, 우리 애기들 나온것.. 합창단, 그리고 기타치고 노래 부른 두 여성분들..>

<너무 즐거웠던것 같아요. 두 여성 분들 노래한 것…>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 하프가 참 인상적이었구요, 아주 재밌었어요.>

이영돈, 김현지씨의 사회로 열린 사랑의 송년음악회는 크리스마스인 25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좋은 아침 좋은 하루’ 시간에 방송됩니다.

 

배인정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