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박세리 작가가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있다.

—————————————————

어바인의 파인아츠 센터에서 한인 작가 박세리 등의 초대전이 열리고 있고, 아코디언 무료 강습회도 LA와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립니다.

문화계 소식, 배인정 기잡니다.

———————————-

라디오 서울 문화마당 입니다.

 

한인들도 즐겨 찾는 어바인 파인아츠 센터에서 지난 주말부터 한인 작가가 참여하는 전시회를 열리고 있습니다.

어바인 헤리티지 팍에 있는 어바인 아츠센터 전시회는 메인 갤러리와 갤러리2에서 조각가 박세리씨 등 6명의 작가를 초대해 ‘Rooted, 뿌리깊은’이라는 주제로 그룹전을 갖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에서 박세리씨는  나무와 철을 이용한 개성있는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패사디나의  아트센터 칼리지 오브 디자인을 졸업한 박세리씨는 남가주를 중심으로 뉴욕 마이애미 등 미국은 물론,  로마와 런던, 남 아메리카의 주요 도시와 테헤란 등에서도 전시회를 갖고 활발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입니다.

내년 1월6일까지 계속되는 이 전시회에 관한 사항은 irvinefinearts.org나 전화 (949)724-6880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유진 아코디언 앙상블이 아코디언을 소개하는 무료 웍샵을 LA와 오렌지카운티에서 두 차례 갖습니다.

LA 웍샵은 오는 30일 오후 2시 2550 베벌리에 있는 하나교회, 오렌지카운티 웍샵은 12월7일 오후 2시 풀러튼의 1521 웨스트 오렌지스롭에 있는  참사랑교회에서 열립니다.

나이에 관계없이 초보자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는 이 웍샵에서는 활발하고 빠른 성격의 종합악기인 아코디언의 매력과 연주법 등이 소개됩니다.

유진 아코디언은 현재 LA와 밸리, 오렌지카운티, 옥스나드 등 4곳에서 정기 아코디언 강습을 갖고 있으며, 관련문의는 전화 (805)236-4151 유니스 최 총무에게 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