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라디오서울 문화마당 입니다.

 

한인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인 디스어빌리티 오케스트라(This Ability Orchestra) 가 가을학기를 앞두고,  9일 오전 10시 한인타운 3300 윌셔에 있는 갈보리 믿음교회에서 정기 오디션을 갖습니다.

디스어빌리티는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기를 원하는 발달 장애인과 음악재능 기부 봉사자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 토요일  발달장애인과 봉사자들에게 무료로 바이얼린과 첼로, 피아노 교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정 교회 등에 소속되지 않은 비영리단체이며, 올해는 11월 정기 연주회와 12월 크리스마스 연주회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전화 (310)753-2060으로 하면 됩니다.

 

파리의 한인화가 홍일화씨가 오는 9일부터 26일까지 타운의 한인화랑,  갤러리 클루에서 초대전을 갖습니다.

자신의 회화작업을 ‘여성 탐구생활’이라고  설명하는 홍일화 작가는 이 전시를 통해서 여성의 미를 또다른 각도에서 바라보고, 새로운 질문을 던집니다.

홍 작가의 작품은 유명 콜렉터의 소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세계 3대 콜렉터의 한 사람으로 꼽히는 짐 로저스, 빈센트 반 고호의 증손자인 윌램 반 고호, 중국 시노트란스의 신고 회장 등이 대표적인 홍 작가 작품의 소장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 작가는 프랑스와 한국을 오가며 작품 활동 뿐 아니라  미술기행 방송진행, 영화 <리얼>의 배경그림, 에스터로더 향수의 패키지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5시 오프닝 리셉션에서는 파리에서 날아온 홍일화 작가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러리 클루는 타운 6가와 맨하탄에 있습니다.

4011 W 6th st. #101 Los Angeles  문의  213-235-7271  www.galleryclu.com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