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비영리단체 케이타운호프(Ktownhope) & 유스타미디어가 창립 3주년 행사와 유재하 추모 30주기를 기리기 위한 해외 첫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개최합니다.

접수는 21일까지로 선발된 한 팀에게는 한국 왕복 항공권과 11월 한국에서 열릴 제 28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이보다 앞서 18일에는 케이타운호프 창립 3주년을 기념한 미라클 디너 쇼가 개최됩니다.

가수 하동균과 스윗소로우 등이 출연하는 3주년 행사와 경연대회 수익금은 장애인 스포츠 유망주 훈련과 코칭 지원 등에 쓰여집니다.

케이타운호프 측은 오늘(어제) 기자회견에서 장애인 마라토너 리차드 김 군과 ADHD 장애를 갖고 있는 송도훈 군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한편, 가주마켓 3층의 스퀘어 믹스는 한달 간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 판매액 20퍼센트를 케이타운호프에 후원하는 등 나눔활동에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유재하 경연대회 참가와 디너쇼와 관련한 사항은 youstarmedia.com 전화 213-435-6622번으로 하면 됩니다.

 

배인정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