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LA 한인무역인협회, 옥타 LA가 오는 4월8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동국대 LA분교에서 여성 창업 무역스쿨을 개최합니다.

올해로 3회째인 여성창업 학교에서는 창업 절차부터 각종 무역 용어, 한인은행과 주류은행 이용법, 온라인 쇼핑몰 등 창업에 필요한 실용적인 강의들이 준비됩니다.

키노트 스피커는 악세사리 전문점 소호 패션의 수 리 대표이며, 웰스파고 최은서 부행장, 김진정 변호사, 대양종합보험 소피 박 대표, 스마트 셀 홍정희 대표 등 10명이 강사로 나옵니다.

옥타LA 공보미 여성창업 학교 위원장입니다.

<제가 사업을 하고는 있었는데, 온라인 사업을 발전시켜야되는지 방법을 몰랐거든요. 지난 2회 때 와서 듣고 여러가지 배우고 지금은 아마존, 이베이 등에서 물건을 팔고 있어요. 저같은 이런 분들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난해 여성 창업 스쿨에는 25세부터 60대 후반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들이 참석해 여성들의 창업 열기를 반영했습니다.

참가비는 20달러로 선착순 100명이 참석할 수 있으며 예약은  전화 323-939-6582번으로 하면 됩니다.

 

배인정 기자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