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제리 브라운 주지사가 천 9백억 달러 규모의 새 회계연도 예산안 초안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칼리지 개설에 1억 2천만 달러를 배정했고 산불 예방과 진압을 위해 8억 3천만 달러를 추가 배정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메디케이드 수혜자들에게 일자리를 잡도록 요구할 수 있는 권한을 허용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주는 이 같은 요구 조항을 내걸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몬테시토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17명이 사망하고 43명이 실종됐습니다. 소방국은 어제 오후 6시를 기해 몬테시토에 강제 대피령을 내렸습니다.

 

타운 내 고급 아파트에서 총격이 발생해 50대 한인 남성이 부상했습니다. 총격을 받은 한인 남성은 마약 딜러로 밝혀졌습니다.

 

한국 정부가 가상 화폐 거래소를 폐지 방침을 내비친 이후 미국의 비트 코인 가격도 한 때 급락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에 대한 규제가 생소한 상황이어서 다른 국가의 결정에 큰 관심이 쏠려 있습니다.

 

법원이 국정원으로부터 36억 5천만원을 상납받아 유용한 혐의로 추가 기소된 박근헤 전 대통령의 재산을 동결했습니다.

 

검찰이 김백준 전 청와대 총무기획관 등 이명박 정부 당시 청와대 관계자들의 집을 압수수색 했습니다. 검찰은 이들이 국정원 자금을 불법적으로 받은 혐의를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국회에서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한 목소리로 국익과 국정운영 협력을 강조했습니다.

 

한미 양측이 평창 동계 올림픽 이후 북한을 비핵화 대화 테이블로 끌어들이기 위한 방안을 조율했습니다. 하지만 평창 올림픽 기간 북미 대화가 이뤄질 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아이티와 아프리카 국가들을 거지 소굴이라고 말해 비난을 사고 있습니다. 여권에서 조차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지난 해 국경 밀입국 시도가 2016년과 비교해 40%나 줄었습니다. 하지만 11월부터는 밀입국 적발 건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