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연방 하원이 오바마 케어의 대체안을 선보였습니다.

보험가입 의무화는 사라지게 되지만 보조금이 삭감돼 저소득층에게는 타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차 반이민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새로운 행정 명령은 오는 10일간의 유예 기간을 거쳐 오는 16일부터 발효됩니다.

 

미국이 북한 미사일 도발에 대해 사드 전격 배치라는 초강수로 대응했습니다.

중국은 한반도 사드 배치에 반대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는 한미 양국이 책임져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이 트럼프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가졌습니다.

미국의 최첨단 전략 자산의 한반도 배치에 대한 논의가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주한미군의 사드 포대 일부가 오산기지로 전격 반입됐습니다.

정치권의 반응은 극명하게 엇갈렸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일이 10일나 13일이 될 것이 유력한 가운데 한국 시간 8일 선고일이 공표될 것이란 관측이 우세합니다.

 

탄핵심판 선고를 앞두고 국회측이 특검의 수사자료를 헌법재판소에 제출했습니다.

이번 자료가 선고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주목됩니다.

 

엘에이 시 선거가 시작됐습니다.

투표는 오늘 밤 8시까지 진행되며 유권자들은 시 정부 선출직 공직자와 각 종 발의안에 한 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UC 계열이 타주와 유학생의 입학을 전체 신입생의 20%로 제한하는 방안을 추진 중입니다.

거주민 학생들에게 더 많은 입학 기회를 주기 위한 조치로 UC가 비거주자 학생들의 입학 제한을 추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한국 야구 대표팀이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조별리그 2차전에서 네덜란드에 0대 5로 패했습니다.

조별리그 탈락이 사실상 확정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낮 최고 기온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