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헌법 재판소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 심판 선고를 한국 시간으로 10일 오전 11시, 엘에이 시간으로 내일 오후 6시에 내리기로 했습니다.

 

탄핵 선고일이 정해지면서 정치권이 분주해졌습니다.

여야 모두 헌재의 결정에 승복하겠다고 말했지만 결과에 거는 기대는 조금씩 다른 분위기 입니다.

 

탄핵 심판일이 확정되면서 긴장감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탄핵 찬반 단체 모두가 운명의 날을 앞두고 총 집결을 합니다.

 

탄핵이 인용될 경우 조기 대선은 5월 9일에 치러질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탄핵이 기각되면 대통령 선거는 관련 법률에 따라 12월 20일에 치러지게 됩니다.

 

김한솔이 김정남 피살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유투브에 동영상을 올려 아버지가 살해 됐다고 밝히고, 어머니 여동생과 함께 안전한 곳에 대피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엘에이 카운티의 판매세가 또 다시 인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실시된 선거에서 노숙자 지원을 위한 판매세 인상안인 메저 H가 67.44%의 지지를 얻어 통과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엘에이 시 선출직 공직자 대다수는 과반 득표를 확보하며 결선 투표 없이 당선을 확정 졌습니다.

대형 개발 프로젝트의 공사를 한시적으로 중단한다는 내용의 엘에이 시 발의안 S는 부결됐습니다.

 

말리부에서 실종된 한인 여성 일레인 박씨를 찾기 위해 글렌데일 경찰국과 엘에이 카운티 셰리프국, 엘에이 한인회 그리고 박씨 가족이 기자회견을 열고 한인들의 제보와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공화당 하원 지도부가 선보인 오바마케어 대체안이 시행될 경우 캘리포니아 메디칼 수혜자가 크게 줄어 들 것이란 지적이 나왔습니다.

 

유엔 안전보장 이사회가 북한의 탄도 미사일 발사를 규탄하는 언론 성명을 만장일치로 통과 시켰습니다.

안보리는 오늘 오전 긴급회의를 열고 추가 대응책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이 오는 17일 한국을 방문합니다.

이번 방한에선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적 조율을 협의할 것으로 보입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오후에는 곳에 따라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