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타운 내 한 상가에서 한인 남성이 한인 여성을 망치로 무차별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가해 남성은 여성에게 다가가 한국사람이냐고 물은 뒤 그렇다고 하자 폭행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소비자 보호국이 사우스 베일로 대학을 무자격자 입학과 학위 수여 문제 등 22건의 위반 혐의로 주 검찰에 고소했습니다.

사우스 베일로 측은 고소장의 혐의 사실을 부인하고 반박자료를 곧 검찰에 제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리 바카 전 엘에이 카운티 셰리프 국장이 공권력 남용 스캔들과 관련된 위증과 사법 방해등 3가지 혐의에 대해 배심원 유죄 평결을 받았습니다.

최고 20년의 실형이 선고될 수 있습니다.

 

2월 엘에이 카운티의 중간 주택 가격이 47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 달 보다 7.7% 하락했습니다.

 

연방 준비제도가 예상대로 기준 금리를 0.25% 포인트 인상했습니다.

연준 위원들은 올해 기준 금리를 2차례 더 올릴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새 반이민 행정명령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하와이 연방 지법이 행정명령에 대한 심리를 한 뒤 효력을 일시 정지하라고 결정했습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이 지난 20년간의 대북정책이 실패한 접근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접근법을 마련하기 위해 한.중.일 3국과 협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황교안 대통령 권한 대행의 대선 불출마 선언으로 안희정 충남지사와 홍준표 경남지사가 반사이익을 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지지율에서는 문재인 전 대표가 여전히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진보진영 대선 주자들이 일제히 경제 분야 공약을 내놓고 정책 대결을 펼쳤습니다.

보수 진영도 대선 출마 공식화와 젊은 층 지지 호소 등 바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검찰 특별 수사본부가 청와대 압수수색이 필요 없다며 박 전 대통령 대면조사를 통해 승부를 보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특별 수사본부가 SK 전.현직 고위 임원들을 줄소환 했습니다.

앞으로 대기업에 대한 수사가 급물살을 탈 것이란 관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곳에 따라 구름 조금 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