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박근혜 전 대통령이 엘에이 시간으로 오늘 오후 5시 30분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습니다.

박 전 대통령은 검찰 출석에 앞서 입장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최순실 게이트를 수사해 온 특수통 부장 검사 2명을 박 전 대통령 조사에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10시간이 넘는 고강도 조사가 될 전망입니다.

 

더불어 민주당 대선 주자들이 광주에서 기선을 잡기 위한 총력전에 나섰습니다.

국민의당 주자들 역시 이번 주 호남에 집결을 합니다.

 

자유한국당이 본경선 진출자를 4명으로 압축했습니다.

바른정당 대선 후보들은 범보수 단일화를 놓고 재 격돌했습니다.

 

미국에서 북한에 대한 선제 타격이 필요하다는 발언이 또 나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도 강경 발언을 쏟아내며 북한에 대한 압박 강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만약 미국이 북한을 선제 타격할 경우 매우 위험한 선택이 될 것이란 지적도 나왔습니다.

최대 수백만 명이 희생될 수 있는 만큼 신중을 기해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의 중국 방문에 대해 언론들이 부정적인 평가를 내놨습니다.

중국 외교에 끌려 다녔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건강 보험 개혁을 마치는 대로 세제 개혁에 착수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세제 개혁 시기는 여름쯤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노조 협상과 법정 합의금 그리고 노숙자 구제 기금 등으로 엘에이 시가 2억 달러가 넘는 예산 부족에 직면할 것이란 평가가 나왔습니다.

 

칼스테이트가 이번 주 등록금 인상안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립니다.

이사회가 적극 추진하고 있는 만큼 올 가을 학기부터는 270달러의 비용을 추가로 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주택 소유율이 2차 세계 대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자 주 의회가 130 여개의 관련 법안을 상정하며 위기 극복을 위해 나섰습니다.

 

남가주 지역 구름낀 흐린 날씨 보이겠으며 밤에는 20%의 비올 확률 있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68도로 예상됩니다.

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