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30대 서류미비 한인 남성이 라스베가스에서 음주 운전혐의로 체포된 뒤

연방 이민 세관 단속국에 의해 추방 대상자로 분류돼 추방 위기에 놓였습니다.

 

칼스테이트가 학비 인상을 결정했습니다.

칼 스테이트 재학생들은 올 가을학기부터 270달러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오바마 케어의 대체안인 트럼프 케어가 시행되면 캘리포니아주에는 연간 60억 달러의 재정 손실이 발생할 것이란 경고가 나왔습니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를 위한 재외 유권자 등록 마감이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재외선거 관리 위원회는 1차 회의를 갖고 본격적인 재외선거 관리 체제에 들어갔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경선이 첫 현장 투표 결과 유출 파문으로 삐걱거리고 있습니다.

신분증 만으로 경선을 치를 예정인 국민의당도 경선관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여부가 빠르면 다음 주 초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검찰은 각종 증거와 조사자료를 분석하며 법리를 적용하는 과정에서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세월호가 3년 만에 수면위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좌측 선미 램프가 열려 있어 인양 작업에는 차질이 예상됩니다.

 

북한이 또 미사일 발사를 시도한 가운데 매티스 국방장관이 북한에 대응하기 위한 확고한 핵 억지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지난 해 대선 당시 트럼프 캠프의 선대 위원장을 맡았던 폴 매너포트가 과거 거액을 받고 블라디미르 프틴 러시아 대통령을 도왔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런 가운데 연방수사국 FBI는 러시아 정보원이 지난 해 미 대선 개입을 조율했음을 보여주는 정보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런던 의사당 주변에서 발생한 테러 공격으로 4명이 사망하고 40여명이 다쳤습니다.

IS가 이번 테러의 배후를 자처하고 나섰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 조 중국과의 경기에서 0대 1로 패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조금 끼겠지만 낮 부터는 맑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으며 엘에이 지역의 낮 최고 기온 6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