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교통난 해소를 위해 도입한 톨 레인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카풀 차선 이용 조건 강화와 톨 레인 비용 인상 등이 대체 새로운 방안으로 논의 되고 있습니다.

 

연방 대법원이 글렌데일 평화의 소녀상 철거 요구를 요구한 일본계 극우 단체의 상고를 각하했습니다.

 

시더스 사이나이 메디칼 센터가 한인 미디어를 초청해 병원 투어 행사를 가졌습니다.

비싼 병원이라는 편견을 없애고 한인 사회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겠단 입장을 밝혔습니다.

 

제 19대 대선을 위한 재외국민 유권자 등록수가 만 4백 명을 기록하며 지난 대선 당시 유권자 수를 넘어섰습니다.

재외 국민 유권자 등록은 오는 목요일 마감됩니다.

 

바른 정당 대선 후보로 유승민 후보가 선출됐습니다.

후보 수락 연설을 통해 문재인 후보와 싸워 반드시 이기겠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당 세 번째 경선에서 안철수 전 대표가 압승을 거뒀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대선 주자들은 TV 토론회를 통해 날선 공방을 이어갔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영장 실질 심사에 출석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직 대통령으로서는 첫 출석입니다.

 

검찰이 청구한 박 전 대통령 구속영장에는 최순실씨와의 관계가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검찰 역시 특검과 마찬 가지로 두 사람을 경제적 공동체로 명시했습니다.

 

데빈 누네스 하원 정보 위원장이 사찰 폭로 전 날 백악관에서 정보원을 만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민주당 측은 러시아 스캔들 조사에서 누네스 위원장이 손을 떼야 한다고 촉구니습니다.

 

니키 헤일리 유엔 주재 미국 대사가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할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북한에 대한 강한 불신을 드러냈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이 2018 러시아 월드컵 A 조 최종 예선 7차전 시리아와의 홈 경기에서 1대 0으로 승리하며 조 2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남가주 대부분 지역에 오늘 아침 9시까지 강풍 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일부 산간 지역에는 최대 시속 45마일의 바람이 불겠습니다.

오늘 하루 대체로 맑겠으며 엘에이 지역의 낮 최고 기온 80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