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이 8시간 40분 만에 끝이 났습니다.

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 여부는 엘에이 시간으로 오늘 오전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영장 심사에서 검찰과 박 전 대통령 측은 뇌물 수수 혐의를 중심으로 치열한 공방을 벌였습니다.

구속 필요성을 두고도 양측은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박 전 대통령 구속 여부에 정치권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당은 사법부의 엄정한 판단을 촉구했지만 보수 진영은 말을 아끼는 모습입니다.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가 네 번째 순회 경선에서도 압승을 거뒀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대선 주자들은 마지막 합동 토론회를 가졌습니다.

 

31일 대선 후보를 확정하는 자유한국당 후보들은 막판 표심 다지기에 몰두했습니다.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이명박 전 대통령을 예방하며 대선 행보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BBK 주가 조작 사건으로 수감생활을 한 김경준 씨가 어제 엘에이에 도착했습니다.적폐 청산은 이뤄져야 하고 여기엔 이명박 정부도 포함된다는 출소 소감을 밝혔습니다.

 

제 19대 한국 대통령 선거의 재외 국민 유권자 등록이 오늘 마감됩니다.

엘에이 총영사관 관할지역에서는 오늘 하루에만 천 명 이상이 유권자 등록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방 하원 보궐선거의 조기 투표가 이번 주말 실시됩니다.

유권자 등록은 이미 마감됐지만 조기 투표 현장에서 유권자 등록과 투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만큼 많은 한인들의 참여가 기대됩니다.

 

제리 브라운 주지사가 도로 보수와 대중교통 확충을 위해 세금 인상 카드를 꺼내 들었습니다.

계속되는 세금 인상에 대한 반대의 목소리도 높습니다.

 

상원 정보위원회가 러시아 스캔들에 대한 본격조사에 나섭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 제라드 쿠슈너 백악관 고문과 샐리 예이츠 전 법무장관 대행등도 포함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의회가 북한에 대한 전방위 압박 법안들을 이례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했습니다.

한편 풍계리 핵실험장에 100 명에 가까운 인력이 포착돼 6차 핵실험 징후가 한층 짙어졌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는 가운데 오후부터는 시속 20에서 30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