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연방 하원이 트럼프 케어를 통과시켰습니다. 병력이 있는 환자들에 대한 보호 조항을 대폭 약화 시키며 오바마 케어의 근간을 사실상 없앴습니다.

 

북한의 자금줄 차단에 초점을 둔 새로운 대북제재안도 압도적안 표차로 하원을 통과 했습니다. 원유 수입을 봉쇄하고 선박 운항과 해외 노동자 고용도 금지시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9대 대통령 선거 사전 투표가 마감됐습니다. 이틀 동안 천백 만 여명이 투표에 참가해 26.1%의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영남과 호남의 사전 투표율은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 정치권은 저마다의 기대감을 드러내면서도 9일 본 투표에 미칠 영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문재인 후보는 영남권에서 잇달아 유세를 벌이며 중도와 보수층 표심 얻기에 주력했습니다. 뚜벅이 유세에 돌입한 안철수 후보는 고향인 부산을 찾았습니다.

 

홍준표 후보는 강원도를 누비며 접경지역 표심 공략에 나섰습니다. 심상정 후보는 호남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고 유승민 후보는 소신 투표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특정 후보에게 기표한 투표 용지를 촬영해 SNS에 올린 재외 선거인 2명이 검찰에 고발됐습니다. 이 가운데 한 명은 미주 지역 투표자로 확인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각 종 이민법 규정과 추방에 관한 잘못된 정보로 혼란을 겪는 한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문제 해결을 위한 이민 교육 포럼이 한인 타운에서 개최됩니다.

 

비행기에서 승객이 쫓겨나는 일이 또 다시 발생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델타 항공입니다.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 장관이 대선 패배 6개월 만에 정치 무대에 복귀할 전망입니다. 정치 단체를 설립해 트럼트 대통령의 정책에 저항하는 기관과 단체들을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4월 신규 고용이 정상수치를 회복했습니다., 실업률도 지난 10년간 가장 낮은 수준인 4.4%를 기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구름 낀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1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