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UC 계열이 올 가을학기부터 타주와 유학생 출신의 등록을 전체 학생의 18% 로 제한합니다. 이미 18%를 넘긴 4개 캠퍼스는 현재 수준을 유지해야 합니다.

 

엘에이 시 의회가 92억 달러 규모의 새 회계연도 예산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추방 위기에 처한 이민자들의 법률 지원을 위한 지원금도 새 예산에 포함됐습니다.

 

CBB 뱅크가 저소득층 중학생들의 방과후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KYCC에 앞으로 3년간 18만 달러를 후원합니다.

 

다카다 에어백 결함 관련 집단 소송에서 원고들이 5억 5천 3백만 달러 배상에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혼다 등은 소송에서 제외돼 추가 소송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후 첫 해외 순방에 나섭니다. 유럽 방문에선 주요 7개국 정상회의와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스캔들 관련 특검 수사는 마녀 사냥이라며 강력히 반발하고 나섰습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 장관이 북한이 비핵화의 길로 접어 들면 북한 체제를 보장하겠단 뜻을 거듭 밝혔습니다. 지금의 대북 제재 압박도 북핵 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수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해찬 대통령 특사가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을 만났습니다. 중국측은 사드 보복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단 뜻을 내비쳤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열흘 만에 여야 5당 원내 대표와 오찬 회동을 가졌습니다. 내년 6월까지는 반드시 개헌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문 대통령이 파격적인 검찰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감찰 대상인 이영렬 서울중앙지검장을 좌천시키고 신임 중앙 지검장에 윤석열 검사를 임명했습니다.

 

최근 세월호에서 발견된 유해가 단원고 허다윤 양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로써 세월호 미수습자 9명 가운데 두 명의 신원이 확인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