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폭발이 일어나 어린이 등 22명이 숨지고 약 60명이 다쳤습니다. IS는 이번 폭발이 자신들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세계 각국 정상들은 이번 테러에 조의를 표하고 영국과 긴밀히 협조해 테러 위협과 싸우겠다고 말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구속 53일만에 외부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스스로 올림머리를 한 채 무덤덤한 모습으로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함께 출정한 최순실과는 눈을 마주치지 않았습니다.

 

첫 재판은 3시간 만에 끝이 났습니다. 박 전대통령은 자신의 직업을 무직이라고 밝혔고 주요 혐의에 대해선 검찰과 첨예한 대립각을 세웠습니다.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8주기 추도식이 열렸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현직 대통령으로는 마지막 참석이라며 성공한 대통령이 돼 돌아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노 전 대통령 추도식에는 여야 지도부도 대거 참석했습니다. 통합으로 상징되는 노 전 대통령 정신을 계승 발전하자는 데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 청문회가 엘에이 시간으로 오늘 시작됩니다. 제기되고 있는 가족 관련 의혹에 대해 야권은 철저한 검증을 예고했습니다.

 

성인 메디칼 가입자들을 위한 치과 치료가 유명무실해 한인 노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 멀쩡한 치아를 뽑고 틀니를 하는 한인 노인들도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오늘 연방 정부의 예산안을 발표합니다. 새 예산안에는 메디케이드와 푸드 스템프 등 저소득층 복지예산 삭감이 포함됐습니다.

 

중동을 순방중인 트럼프 대통령이 이란 때리기에 나섰습니다. 이란을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하고 핵 보유에 대해서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20세 이하 월드컵에 출전 중이 한국 축구 대표팀이 아르헨티나를 2대 1로 꺾고 2연승으로 16강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고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