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골프 카트를 타고 길을 건너던 50대 한인 여성이 뺑소니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체포를 위해 주민들의 제보를 당부했습니다.

 

여름 방학이 다가오면서 학부모들의 고민이 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새 학년 준비를 위해선 부모들의 시간적 그리고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옥타 엘에이가 차세대 무역 스쿨을 개최합니다. 네트워크 형성과 함께 창업에 대한 생생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조지아 주 브룩헤이븐에 평화의 소녀상이 설립됩니다. 건립 장소는 추후 발표되며 제막식은 올 여름에 열릴 예정입니다.

 

실업 수당 청구 건수가 소폭 증가했지만 고용 시장은 여전히 안정세를 이어갔습니다. 다음 달 미국의 기준 금리 인상 확률은 92.7%까지 치솟았습니다.

 

제프 세션스 법무 장관이 비밀 정보 사용 허가 신청 시 러시아 관리들과의 접촉 사실을 누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뤼셀을 방문 중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EU 지도부와 만났습니다. 테러 대응 문제에 대해선 의견 일치를 봤지만, 기후 변화 그리고 통상 문제에 대해선 이견을 보였습니다.

 

영국 맨체스터 공연장 테러 배후에 IS가 연계 됐다는 정확이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한편 영국 측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미국과의 정보 공유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특수활동비에 대해 개선 의지를 밝혔습니다. 대통령 식사 비용도 월급에서 공제하겠다며 공직 사회에 강력한 경고 메시지를 던졌습니다.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청문회가 이틀째 이어졌습니다. 야당 위원들은 이 후보자 부인 그림에 대한 강매와 대작 의혹을 집중적으로 제기했습니다.

 

592억원 뇌물 혐의를 받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두 번째 정식 재판이 열렸습니다. 본격적인 서류 증거 조사가 시작됐는데 검찰과 변호인 측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 하루 구름 낀 날씨 보이겠고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6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