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맞아 남가주에서는 3백 만 명이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엘에이 시가 92억 달러 규모의 새 회계연도 예산을 확정했습니다. 노숙자 문제 해결을 위해 전체 예산의 10%가 넘는 1억 8천만 달러가 사용됩니다.

 

골프 카트를 타고 길을 건너다 뺑소니 차에 치어 숨진 사고를 계기로 둘로 나눠진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기 위해 길을 건너야 하는 문제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마약을 판매하던 엘에이 한인 갱단 조직원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이들은 경찰의 수사망을 피하기 비밀 웹사이트와 비트 코인을 사용했습니다.

 

이낙연 국무 총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경과 보고서 채택이 무산됐습니다. 이 후보자에 대한 임명 동의안 표결 자체가 지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초대 내각 후보자들의 잇단 위장전입 문제에 대해 청와대가 사태 수습에 나섰습니다. 야 3당은 문재인 대통령이 인사 원칙을 확실히 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1년 4개월 만에 인도적 지원을 위한 대북 접촉이 승인됐습니다. 인도적 접촉이 남북교류까지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국이 북핵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을 확정했습니다. 외교적 압박을 다 하되, 궁긍적으로는 대화를 통해 해결하겠단 입장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2차 반이민 행정 명령도 연방항소 법원에 의해 제동이 걸렸습니다. 찬성 10대 반대 3의 압도적 표차로 하급심의 효력 중단 판결을 그대로 유지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유럽을 순방중인 트럼프 대통령이 나토 회원국들의 방위비 분담금 증액을 거듭 요구했습니다. 영국도 분담금 증액으로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이집트에서 콥트교도를 겨냥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26명이 사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끼겠지만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6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