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문재인 대통령이 행정자치부와 문화체육관광부 등 4개 부처 장관 후보에 대한 인선을 단행했습니다. 4명 모두 여당 현역 의원입니다.

 

국방부가 국정 기획 위원회 업무 보고 때 사드 발사대 4기 추가 반입 보고가 누락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문 대통령은 추가 반입 경위에 대한 진상 조사를 지시했습니다.

 

여야가 국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전체회의를 열고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의 인사청문 심가 경과 보고서를 의결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은 이 후보자를 받아들일 수 없다며 반발하고 있어 막판까지 진통이 예상됩니다.

 

정유라씨가 덴마크를 출발해 엘에이 시간을 오늘 밤 한국에 도착합니다.검찰은 인천공항에서 정씨를 압송해 삼성이 보낸 승마 지원금부터 조사할 예정입니다.

 

데니얼 러셀 전 국무부차관보가 북한 핵 미사일 위협에 대응한 미중 협력을 강조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전화통화를 갖고 북한에 대해 제재와 압박을 강화해야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습니다.

 

미국과 유럽의 대서양 동맹에 균열이 생기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고압적 행보에 대해 독일 메르켈 총리가 미국과의 결별 선언으로 들릴 수도 있는 강경 발언을 내놨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쿠바와의 국교 정상화를 폐기하기로 방침을 정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마르코 루비오, 밥 매넨데즈 상원의원이 적극 지지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달 소비자 지출이 0.4% 증가하면서 지난 해 12월 이후 최고치를 보였습니다.

 

엘에이 카운티 주민들의 푸드 스템프 신청이 전국 최저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운티 정부는 푸드 스템프 신청을 높이기 위해 신청 절차 간소화를 추진 중입니다.

 

해외 한인 정치인 모임인 세계한인전치인 협의회 차기 회장에 신디 류 워싱턴 주 하원의원이 재선임됐습니다.

 

20세 이하 월드컵에 출전 중인 한국 축구 대표팀이 포르투갈 과의 16강전에서 1대 3으로 패하며 8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끼겠지만 낮 부터는 맑겠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