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아태 문화 유산의 달을 맞아 엘에이 시가 M&L 홍 재단의 홍명기 회장과 마이크 우 전 엘에이 시의원에게 공로상을 수여했습니다.

 

여름 방학을 맞아 한국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한국의 세관 규정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한국에서 금지된 약물을 반입하다 적발 될 경우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 국회가 이낙연 국무총리 임명 동의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이낙연 총리는 내각다운 내각을 이끌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기획재정부와 교육부 등 6개 주요 부처에 대한 차관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일단 차관 중심의 국정 운영을 본격화 하겠단 뜻으로 풀이됩니다.

 

청와대가 사드 발사대 추가 반입과 보고 누락에 대해 국방부의 의도적으로 보고를 누락한 것으로 결론내렸습니다. 한민구 국방장관과 김관진 안보실장에겐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습니다.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씨가 해외도피 245일만에 강제 송환됐습니다. 정씨는 국정 농단 혐의를 부인하며 자신은 억울하단 입장을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파리 기후 협정에서 미국이 탈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콧 프루잇 환경 보호청장을 포함한 팀이 탈퇴 방식 등 세부 내용에 관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북한의 미사일 위협이 커지자 국방부가 대륙간 탄도 미사일 요격 훈련을 처음으로 실시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테러가 발생해 최소 80명이 사망했습니다. 아직까지 배후를 자처한 단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맨체스터 테러 희생자와 가족들을 돕기 자선 콘서트 다음 달 3일 열립니다. 테러 발생 당시 공연을 했던 아리아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 콜드 플에이 등이 동참합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엔 안개와 구름 끼겠지만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