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연방 하원 34지구 보궐 선거가 시작됐습니다. 로버트 안 후보는 한인 들의 표심이 당락을 좌우할 것이라며 한인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메디칼 비용 회수 관련 법안이 변경됐지만 이를 모르는 한인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법으로 인해 메디칼 혜택을 받은 주택 소유주들도 사후 의료 비용을 회수당하지 않게 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의 청문회 증언을 막는 기밀 유지 특권을 행사하지 않기로 했다고 백악관이 공식 확인했습니다.

 

파리 기후변화 협정 탈퇴 선언에 반대입장을 공개적으로 밝히는 유력 인사들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데이빗 랭크 주중 미국 대사 대리가 파리 기후변화 협정 탈퇴 결정을 지적하며 돌연 사임했습니다.

 

약물 과다복용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역대 최대인 6만 2천 여명을 기록했습니다. 1년 전과 비교해 19% 이상 증가했습니다.

 

런던 테러 용의자들의 신원이 공개 됐습니다. 이 가운데 한 명은 이웃 아이들에게 초코릿을 나눠주던 평범한 가장으로 드러났습니다.

 

사우디 등 아랍권 7개 국가가 카타르와 국교 단절을 선언했습니다. 카타르가 테러리즘을 지원했다는 것이 이윱니다.

 

제 62회 현충일을 맞아 문재인 대통령이 이념의 정치를 청산하고 애국으로 국민 통합을 이루자고 호소했습니다.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등 3명에 대한 국회 인사 청문회가 엘에이 시간으로 오늘 저녁부터 시작됩니다. 야권은 후보자들의 각 종 의혹을 비판하며 총력전을 예고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차관급 인사를 대거 단행했습니다. 그러나 장관 후보자는 일주일째 발표하지 못했습니다.

 

유병언 전 세모 그룹 회장의 큰 딸 유섬나 씨가 한국으로 강제 송환됩니다. 세월호 비리 수사와 함께 진상 조사에도 속도를 낼 수 있을 지 주목됩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안개와 구름 끼겠지만 낮부터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