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이 상원 정보위 청문회에 출석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과 관련해 어떤 추가 발언들이 나올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코미 전 국장은 청문회 출석을 하루 앞둔 어제 서면 증언을 공개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스캔들에 대한 수사 중단을 요구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번 발언으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론이 급물살을 탈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는 34%까지 떨어졌습니다. 유권자 10명 가운데 4명은 트럼프 대통령이 4년 임기를 채우지 못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존 캘리 국토안보부 장관이 테러 방지를 위해 랜탑 컴퓨터의 기내 반입 금지를 71개 외국 공항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북한이 순항미사일로 추정되는 발사체를 동해로 발사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취임 후 처음으로 국가 안전보장회의 전체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에 대한 청문회가 이틀째 이어졌습니다. 국회의 인준 문턱을 넘지 못할 가능성은 크지 않다는 분석입니다.

 

야당들이 일제히 강경화 외교부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보고서 채택을 거부하기로 했습니다.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 후보자의 청문회 통과 가능성은 높아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국회 본회의에서 일자리 추가경정 예산안에 대해 시정 연설을 합니다. 일자리 정책에 국회의 협조를 구하고 야당과의 협치를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방 하원 34지구 보궐선거의 미개표 투표가 만 여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버트 안 후보 측은 당락이 바뀔 가능성은 적지만 끝까지 결과를 지켜보겠단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인 단체들은 이번 선거를 통해 한인들의 정치 참여와 관심이 크게 늘어난 것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엘에이 한인회는 전략적인 한인 정계 진출 프로젝트를 시작할 거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조기 총선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여론조사 기관은 보수당이 승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많이 끼겠습니다. 오후 부터는 맑은 날씨 보이겠으며 지역에 따라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