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이 어제 상원 청문회에 출석해 트럼프 대통령의 외압 의혹을 폭로했습니다. 자신의 해임에 대해선 관련 수사에 압박을 느낀 때문이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측은 코미 전 국장의 증언 내용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충성 맹세를 요구하거나 수사 중단을 요청한 적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코미 전 국장의 폭로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론이 급부상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통령의 발언이 사법 방해로 결론이 나도 탄핵안이 의회를 통과하는 것은 쉽지 않아 보입니다.

 

국무부가 사드 배치는 미 정부에 매우 중요한 일이란 입장을 밝혔습니다. 청와대는 사드 배치 약속을 바꿀 의도는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김동연 경제부총리 후보자의 청문 보고서가 채택됐습니다. 그러나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와 김상조 공정거래 위원장 후보자의 보고서 채택은 불발됐습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인사 청문 보고서 채택을 위해 청와대가 직접 나섰습니다. 하지만 야당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40억원 대 배임 혐의를 받고 있는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큰 딸 유섬나 씨가 구속됐습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 가입자에 대한 정부 보조금 지원 여부가 8월에 결정됩니다. 보조금이 끊기게 되면 내년부터는 보험료가 급등할 것으로 보입니다.

 

엘에이 시가 마리화나 사업 규제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판매 신청부터 단속까지 다양한 내용이 가이드 라인에 포함됐습니다.

 

위조 크레딧 카드로 인해 금전적 피해를 입는 한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즘엔 개인 정보를 사고 파는 웹사이트들이 성행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영국 조기 총선에서 집권 보수당이 과반 의석을 상실했습니다. 테리사 메이 총리는 패배에 대한 책임론과 함께 사퇴 요구에 직면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 하루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고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