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공화당 의원들을 대상으로 한 총격이 계획적이었다는 정황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경찰은 트럼프와 그 일당을 파괴할 때라는 SNS 내용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총격 용의자가 버니 샌더스 의원을 지지한 극열 진보주의자로 드러나면서 이번 사건이 세제개혁과 트럼프 케어 그리고 러시아 스캔들 수사에도 영향을 미칠지 주목됩니다.

상원이 새로운 러시아 제재안을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 시켰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가 기준 금리를 0.25% 포인트 인상했습니다. 올 하반기 한 차례 더 금리를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엘에이 카운티의 판매세가 7월과 10월 두 차례 인상됩니다. 현재 8.75%인 판매세는 10월부터 9.5%로 뛰어 오릅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강경화 외교부 장관 후보자를 임명하겠단 뜻을 밝혔습니다. 야 3당은 협치를 포기한 것이라며 강하게 반발했습니다.

 

행자부와 해수부 그리고 문체부 장관 후보자 인사 청문 경과 보고서는 무난히 채택되며 현역 의원 불패를 이어갔습니다. 그러나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는 청문회에서 집중 포화를 맞았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북한의 추가 도발 중단을 전제로 조건 없는 대화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존의 남북 간 합의도 존중하겠단 입장도 전했습니다.

 

정유라씨가 삼성의 승마 특혜 지원을 상세히 알고 있었다고 검찰에 진술했습니다. 검찰은 정 씨에게 범죄 수익 은닉죄를 적용해 구속 영장을 재청구할 방침입니다.

 

런던 아파트 화재로 인한 사망자 수가 17명으로 늘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 중인 부상자 37명 가운데 17명도 위중한 상태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의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경질됐습니다. 이용수 기술 위원장도 사임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맑은 날씨와 함께 오후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