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허위 혼인 신고와 학력 부풀리기 등 각종 의혹에 휩싸였던 안경환 법무 장관 후보가 전격 사퇴했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개혁 추진에 걸림돌이 될 수 없어 직을 내려 놓는다고 밝혔습니다.

 

우병우 전 민정수석이 법정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우 전 수석은 자신에 대한 표적 수사를 하고 있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돈봉투 만찬 사건 당사자인 이영렬 전 서울지검장과 안태근 전 법무부 검찰 국장이 면직됐습니다.이 전 지검장은 김영란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미 전역에 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한인 의류업체 파파야가 파산 보호 신청에 들어갔습니다. 자바 시장에 또 한번의 타격이 예상됩니다.

 

엘에이 경찰국 내 첫 아시안 여성 파일럿이 탄생했습니다. 올림픽 경찰서 등지에서 근무해온 20년 경력의 한인 자넷 김 서전트가 그 주인공 입니다.

 

엘에이 카운티 해변의 수질 오염도가 악화됐습니다. 전체 해변의 절반에 해당하는 85곳이 F 등급을 받았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새로운 쿠바 정책을 발표합니다. 쿠바 여행은 가족 방문이나 교육 등 12가지 목적에 부합돼야만 가능합니다.

 

북한에 억류됐단 17개월만에 풀려난 오토 웜비어의 귀환으로 북미 대화 재개가 더욱 어려워졌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한편, 의료진들은 웜비어가 광범위한 뇌 조직 손상을 입었다고 발표했습니다.

 

IS의 수괴 아부 알바그다디가 시리아 락까에서 숨진 것으로 보인다고 러시아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영국 런던에서 발생한 아파트 화재 사망자가 30명으로 늘었습니다. 아직도 정확한 실종자 수를 알 수 없어 사망자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제 38회 백상배 미주 오픈 골프대회가 로스 세라노스 컨트리 클럽에서 시작됐습니다. 케빈 김씨와 크리스 차 씨가 챔피언 조와 시니어 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맑은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고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