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북한에 억류 됐단 17개월 만에 풀려났던 오토 웜비어가 사망했습니다. 웜비어의 가족은 북한에서 받은 고문과 학대로 숨졌다며 분노를 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을 잔혹한 정권이라며 규탄했습니다. 의회에서도 북한에 대한 비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웜비어의 유족에게 조전을 보내 위로했습니다. 또한 북한의 잔혹한 행위를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최순실씨의 딸 정유라에 대한 영장이 또 기각됐습니다. 검찰은 말 세탁과 관련한 범죄 수익은닉 규제법 위반 혐의를 적용했지만 법원 설득에 실패했습니다.

 

다음 달 3일에 열리는 박근혜 전 대통령 재판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증인으로 소환됩니다.

 

야 3당이 요구한 국회 운영위원회가 열렸지만 여당의 거센 반발로 파행을 빚었습니다. 야권의 계속되는 압박으로 인사청문회와 관련한 국회 일정은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얼바인의 아기 용품 매장에서 여직원을 납치하려 했던 40대 한인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타운 내 강력 범죄 발생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차량 내 물품 절도와 개인 물품 절도는 증가했습니다.

 

7월부터 시간 당 최저 임금이 또 다시 오릅니다. 26명 이상의 종업원을 고용한 엘에이 시와 카운티 업소들은 시간 당 최저 12달러의 임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성 범죄자들을 3 등급으로 분류해 위험성이 낮은 범죄자는 일정 기간이 지난 뒤 리스트에서 삭제하자는 내용의 법안이 추진되고 있어 관심이 모아집니다.

 

미국의 파리 기후 변화 협약 탈퇴로 온난화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온실가스가 억제되지 않으면 2100년엔 전 세계의 3/4이 살인 폭염에 시달릴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끼겠지만 낮부터는 맑겠습니다. 국립 기상청은 오늘 밤 9시까지 남가주 대부분 지역에 폭염 주의보를 발령했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