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어제 치러진 연방 하원 보궐 선거에서 공화당 후보들이 모두 승리했습니다. 특히 조지아에서 승리를 거두며 반 트럼프 진영에 상당한 타격을 줬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웜비어 사망과 관련해 미국 내 대북 여론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이 만날 가능성도 멀어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북핵 해결을 위한 중국의 노력을 평가하면서 이렇다 할 효과는 없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미국이 독자 해법을 모색할 것임을 내비친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유라에 대한 구속 영장이 또다시 기각되면서 검찰의 고심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영장심사에선 정씨가 사촌인 장시호씨를 비난하며 자신은 입을 다물겠다고 쓴 편지가 공개됐습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 임명으로 파행을 겪은 여야가 국회 정상화에 사실상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추경안과 관련해선 이견을 좁히지 못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일본군 위안부 문제와 관련해 일본 정부의 공식 사죄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드의 환경 영향 평가와 관련해선 배치 결정을 바꾸는 게 아니라고 강조했습니다. 한미 연합 훈련의 축소 가능성도 일축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방미를 맞아 다음 달 1일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동포 간담회에 엘에이 지역에서도 약 30명 정도가 초청됐습니다. 일부 단체장을 제외하면 대부분은 민주당 쪽 인사들입니다.

 

주택 구입 박람회가 타운에서 열립니다. 다운 페이 보조 프로그램과 3퍼센트 다운 페이 프로그램 등 주택 구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국이 플렉스 얼러트를 발령했습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전력 사용 자제를 당부했습니다

 

아놀드 슈와제네거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파리 기후협정 탈퇴를 결정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더운 날씨와 함께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이 낮 최고 기온은 85도 밸리 지역은 10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