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상원 공화당이 트럼프 케어 수정안을 공개합니다. 독립 기념일 휴회 전에 트럼프 케어 처리를 마무리 한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해 대선에서 러시아 해커들이 21개 주의 선거 시스템을 해킹하려 했다고 국토 안보부가 밝혔습니다. 정부가 러시아의 해킹 범위를 공식적으로 밝힌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민자들에게 최소 5년간 복지 혜택을 주지 않도록 하는 법안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과 중국이 외교 안보 대화를 통해 북한 기업과의 거래를 금지하기로 했습니다. 중국은 사드 철회 입장을 강조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시진핑 주석에게 사드 보복조치 시정을 요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북한이 조만간 미국 본토를 타격할 수 있는 핵미사일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회 정상화를 위해 4당 원내 대표가 만났습니다. 그러나 추경안을 둘러싼 이견을 좁히지 못하면서 합의에는 이르지 못했습니다.

 

최태원 SK 회장이 박근혜 전 대통령 재판에 증인으로 나왔습니다. 동생 가석방 등 청탁을 한 것은 맞지만 뇌물로 문제를 해결하려 한 것은 아니라며 부인했습니다.

 

한국 대학생들이 위안부 문제를 알리기 위해 자전거로 미국 횡단에 나섭니다. 내일 글랜데일 소녀상 앞에서 출발해 70여일간 3천 7백 마일을 달리게 됩니다.

 

엘에이 국제 공항에 생체 정보 인식 키오스크가 설치됐습니다. 월 15달러의 비용을 내면 검색대 대기 없이 항공기 탑승이 가능해 집니다.

 

일상 생활에 중요한 소통 수단이 되고 있는 카카오 톡이 타인에 의해 도용되는 경우가 엘에이에서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금전 피해가 없으면 경찰 신고도 되지 않습니다.

 

빅베어에서 발생한 산불로 천 5백 에이커 이상의 산림이 소실됐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해 진화율은 10%에 머물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 한 때 안개와 구름 끼겠지만 차차 맑겠고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1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