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제임스 코미 전 FBI 국장과의 대화를 녹음한 테이프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로버트 뮬러 특검의 러시아 스캔들 수사도 난항을 겪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소득층 의료 지원을 2021년에 폐지하고 보조금 지급 기준을 연방 빈곤선 기준 350%로 낮추는 내용의 트럼프 케어 수정안이 발표됐습니다.

민주당은 물론 공화당 내부에서도 반대 목소리가 나와 상원 처리에 진통이 예상됩니다.

 

오토 웜비어의 장례식이 모교에서 시민장으로 치러졌습니다. 미 전역에서 북한 정권의 잔혹성에 대한 분노가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인들에게 H-1B 만 5천개를 추가로 발급하자는 내용의 법안이 연방 상원에 제출됐습니다. 정보기술과 수학, 의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력이 대상입니다.

 

CBB 뱅크가 지주회사를 설립합니다. 오픈 뱅크는 내년 얼바인에 새 지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한인타운에도 전기차 충전을 위한 주차 공간이 늘고 있습니다. 주 정부의 친환경 정책의 일환이지만 강제 규정이 없어 일반 차량들의 주차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시시피 강 서쪽으로 가장 높은 건물이 될 윌셔 그랜드 센터가 오늘 문을 엽니다. 73층 높이의 빌딩엔 889개의 호탤 객실과 40만 스퀘어 피트의 사무실 공간이 포함됐습니다.

 

북한이 대륙간 탄도미사일에 사용할 수 있는 로켓 엔진을 시험했습니다. 미 본토를 타격할 수 있는 탄도 미사일 완성에 한층 더 가까워 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사드 배치가 당초 합의와 다르게 빠르게 진행됐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언을 놓고 정치권에선 공방이 이어졌습니다.

 

외교부가 2015년 한일 위안부 합의에 대한 전반적인 검증 작업에 착수합니다.

 

정유라의 이대 입학과 학사 비리 관련자 전원에게 실형이 선고됐습니다. 최순실씨에겐 징역 3년, 최경희 전 총장에겐 2년이 선고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끼겠지만 낮 부터는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