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국민의당이 문준용씨 취업 특혜 제보 조작 사건에 대한 자체 진상조사를 통해 이유미씨 단독 범행이라고 결론 내렸습니다. 그러나 검찰은 국민의당 관계자를 줄소환해 본격적인 윗선 개입 여부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김상곤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 보고서가 채택됐습니다. 그러나 송영무 국방장관과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의 보고서 채택은 무산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산업부와 복지부 등의 추가 인선 결과를 발표하면서 1기 내각 인선이 마무리 됐습니다.

 

방미 일정을 모두 마친 문재인 대통령이 한반도 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기로 미국과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청와대는 안보뿐 아니라 무역 분야에서도 국익을 양보하지 않았다고 강조하며 한미 정상회담 내용의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열렸던 동포 간담회엔 엘에이와 뉴욕 등 전국 대도시에서 6백 여명의 한인들이 참석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재외국민들의 투표 참여에 감사를 표하고 한인으로써 자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언론 때리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번엔 CNN을 때려 눕히는 동영상을 트위터에 올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 일본 정상과 잇달아 전화 통화를 가졌습니다. 중국과는 한반도 비핵화 약속을, 일본과는 대북압박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국토안보부가 미국 직항 노선을 보유한 외국공항들에 대해 3주 안에 폭발물 탐지 장치를 설치하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프리웨이에서 발생한 음주 운전 사고로 한 명이 사망했습니다. 용의자는 한인 남성으로 추정됩니다.

 

엘에이 경찰국이 불법 불꽃 놀이에 대해 대대적인 단속을 펼칩니다. 불법 폭죽으로 적발될 경우에는 천 달러 이상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끼다 낮 부터는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8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