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북한이 발사한 화성 14형 미사일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이라고 미 정부가 공식 확인했습니다. 레드 라인을 넘은 북한을 응징해야 한다는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한미 양국은 탄도 미사일 타격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참수작전에 동원되는 무기체계의 가상 공격 화면도 공개하며 북한에 강한 경고를 보냈습니다.

 

북한은 화성 14형에 핵탄두 장착이 가능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국방부도 북한의 핵무기 소형화 수준이 상당한 수준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는 오늘 긴급회의를 갖고 북한의 대륙간탄도 미사일 발사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 합니다.

 

선거 부정을 막기 위해 트럼프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유권자 명부 제출에 대다수의 주가 불응하고 있습니다.유권자 정보 제출 요구에 44개 주가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CNN 폭행 영상을 만든 네티즌이 대중들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영상은 풍자가 목적이었다며 언론에 대한 폭력을 촉구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미국 내 피난처 도시 21곳이 지금 바로 귀화 캠페인을 통해 백 만 명의 이민자들에게 시민권을 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엘에이 지역의 렌트비가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달 원 베드룸의 평균 렌트비는 천 3백 4십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G-20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독일에 도착한 문재인 대통령이 공식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첫 다자외교 무대에서 북핵 해법에 대한 국제 사회의 공조에 주력할 방침입니다.

 

제보 조작 사건을 주도한 이유미씨가 이준서 전 최고 위원에게 무서우니 그만하자는 심경을 밝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전 최고 위원은 박지원 전 대표와 통화한 사실이 발신기록 조회를 통해 드러났습니다.

 

한국인 일본군 위안부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73년만에 발견됐습니다. 18초 분량의 흑백 영상엔 한국인 위안부 7명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 하루 맑겠으며 오후에는 곳에 따라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4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