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지난 주말 노스리지에 있는 수도전력국 발전소가 폭발해 이 지역 14만 가구에 전력 공급이 중단됐었습니다.

 

중가주와 북가주 지역에선 산불이 발생해 수 천명의 주민들이 대피를 했습니다. 높은 기온으로 진화율도 10% 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북한의 대륙간 탄도 미사일 발사와 관련해 미국이 강력한 대북 제재 결의안을 밀어 붙일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세컨더리 보이콧을 미국과 협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G-20 정상회담에서 빈손으로 돌아왔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북한 문제에서도 가시적 성과를 끌어내지 못했다는 평갑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G-20 정상회의 기간 푸틴 대통령과 사이버 보안대 창설 문제를 협의한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이 다시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이 러시아 측 인사와 접촉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라인스 프리버스 백악관 비서실장이 북한과 중국이 미 대선에 개입했다는 발언을 내놨습니다. 구체적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러시아 외 다른 나라의 선거 개입 주장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트위터를 통해 8월 여름 휴회 전에 트럼프 케어를 조속히 통과 시켜 달라는 메시지를 의회에 전달했습니다.

 

검찰이 국민의당 제보 조작 사건의 핵심인물로 이준서 전 최고 위원을 지목했습니다. 화요일에 있을 영장 심사 과정에서 양측의 공방이 예상됩니다.

 

제보 조작 사건을 둘러싼 여야 공방도 격화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국민의당 지도부 개입 의혹을, 야 3당은 문준용씨 특혜 의혹에 대한 특검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발목 부상을 이유로 재판에 출석하지 않았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의 만남도 무산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끼는 곳 있겠지만 낮부터는 맑겠습니다.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고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91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