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이 러시아와의 대화가 담긴 이메일을 공개했습니다. 러시아 스캔들의 결정적 증거가 될 수 있을 지 주목됩니다.

 

민주당은 이번 이메일이 러시아와 내통한 결정적 증거라며 대대적인 공세에 나섰습니다. 러시아 스캔들 수사가 반역 혐의로 까지 흘러가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8월 영주권 문호에서 취업 이민 3순위가 오픈됐습니다. 그러나 취업 이민 2순위는 2년 3개월 후퇴했고 가족이민 우선 일자는 동결됐습니다.

 

국제 올림픽 위원회가 9월 총회에서 2024년과 28년 올림픽 개최지를 결정합니다. 엘에이는 2028년 올림픽 개최 도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파트가 안전한 투자처로 인식되면서 지난 몇 년간 아파트 매매가 늘고 가격도 증가했습니다. 한인 타운에서도 아파트를 구매한 투자자들이 보수 공사를 한 뒤 렌트를 올리고 있는 추셉니다.

 

한인 2세들의 연방 의회 도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지아 주에서 연방 하원에 출사표를 던진 데이빗 김 후보가 엘에이를 찾아 자신의 비전을 밝혔습니다.

 

연방 상원이 심의 중인 2018 회계연도 국방예산법안에 사드의 한국 배치를 명기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북한의 핵과 미사일 위협이 고조되는 데 따른 사드 필요성에 대한 의회 결의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국민의당 제보 조작 사건의 핵심 인물인 이준서 전 최고 위원이 구속되면서 검찰이 수사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 윗선 조사를 마무리 한다는 방침입니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제보 조작 사건이 불거진지 16일 만에 공식 석상에 나와 사과했습니다. 도의적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지만 뒤늦은 사과라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유라씨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삼성의 지원의혹에 관해 구체적으로 진술하며 삼성에 불리한 증언을 쏟아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5부 요인에게 해외 순방 성과를 설명했습니다. 정세균 국회 의장은 이 자리에서 협치가 이뤄지지 않는데는 여야 모두의 잘못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맑은 날씨 보이는 가운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