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캘리포니아 주의 시민권 신청 건수가 급증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신청서가 몰리면서 시민권 심사에 적체 현상이 빚어 지고 있습니다.

 

한인들의 시민권 신청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철저한 준비 없이 급하게 진행했다 과거 기록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요망됩니다.

 

자폐증을 앓고 있는 엘에이 지역 한인 고교생이 그린 그림 우표가 평창올림픽 기념 우표로 발행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트럼프 케어 통과를 대비한 비상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메디칼 수혜자들의 의료 지원을 위해 2천만 달러의 예산을 배정했습니다.

 

 

어제 밤 UCLA 캠퍼스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협박 전화가 걸려와 수 천 명의 학생들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러시아의 미 대선 개입 의혹을 확산시킨 러시아 가수 가족과 트럼프 대통령의 친분을 보여주는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재닛 옐런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보유자산 축소가 올해부터 시작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기준금리는 점진적 인상이 바람직하단 입장도 전했습니다.

 

미 정부가 한미 FTA 개정관련 협상을 시작하자고 공식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이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은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당당하게 임하라고 말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송영무 국방장관을 임명했습니다. 조대엽 고용노동부 장관 후보자는 자진 사퇴했습니다.

 

임종석 비서실장이 국민의당 지도부를 만나 머리 자르기 발언에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국민의당은 의원총회를 통해 의사 일정 복귀 결정을 내렸습니다.

 

국정기획자문위원회가 활동을 끝내고 국정 5개년 계획을 보고했습니다. 청와대는 19일쯤 새 정부의 국정 로드맵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지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