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트럼프 케어의 최신 수정안이 공개됐습니다. 보험사가 의료 서비스 범위가 줄어든 저렴한 플랜을 제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내용이 포함됐습니다.

 

국무부가 테러 예방을 위해 강화한 새로운 비자 심사 기준을 각 공관에 발송했습니다.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개인 정보가 증가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미 FTA 재협상을 통해 문제를 바로 잡겠다는 입장을 또 다시 강조했습니다. 일부에선 재협상 요구가 한국이 아닌 중국을 겨냥한 것이란 의견이 나왔습니다.

 

전국적으로 4백 여명의 의사와 약사, 간호사가 헬스 케어 사기로 기소됐습니다. 적발된 헬스 케어 사기 가운데 가장 큰 케이스 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정부가 지진대 지도 초안을 공개했습니다. 엘에이 지역 부촌은 모두 지진대 위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인 여성의 숙박을 거부했던 에어비앤비 호스트에게 5천 달러의 벌금이 부과됐습니다. 아시안 아메리칸 연구에 관한 강의도 수강해야 합니다.

 

박근혜 정부 민정수석실이 작성한 자료가 청와대 캐비닛에서 쏟아져 나왔습니다. 문건 사본은 최순실 국정 농단 사건 수사에 활용하도록 했습니다.

 

김상조 공정거래 위원장이 이재용 부회장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박 전 대통령의 용인이 없었다면 삼성 승계가 어려웠을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정유라가 이재용 부회장 재판 출석 뒤 변호인 측과 연락을 끊었습니다. 일각에선 장시호씨처럼 재판에서 선처를 받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중국의 인권 운동가 류샤오보 사망에 중국정부가 책임이 있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병 보석 허가를 안 해주려고 진료 기록을 조작했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토마토가 피부암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맑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3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