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의 한 주차장에 세워진 트레일러에서 시신 8구가 발견됐습니다. 불법 이민자들을 대상으로 한 인신매매 조직이 관련된 범죄로 보여집니다.

 

아시안 변호사들의 숫자가 소수계 가운데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법조계 내에서 아시안들의 고위직 진출을 드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주 교통국 칼트랜스가 2억 8천 5백만 달러를 투입해 남가주 지역에서 13개 도로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앤서니 스카라무치 백악관 신임 공보 국장이 첫 언론 인터뷰에서 여성 공무원 외모에 대한 평가를 암시하는 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러시아 스캔들 사면 언급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자 백악관이 재빨리 진화에 나섰습니다. 백악관은 이와 함께 러시아 추가 제재법안을 처리하기로 한 의회 방침을 지지한다고 밝혔습니다.

 

로버트 뮬러 특검팀이 지난 대선 당시 트럼프 캠프의 돈세탁 혐의를 집중 조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선대 본부장이었던 폴 매너포트는 특검 수사에 협조 할 수 없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연방준비제도가 오는 수요일 금리 인상 여부를 발표합니다. 금융시장에선 금리 동결이 확실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검이 청와대 민정 수석실에서 발견된 삼성 합병 관련 문건을 국정 농단 재판의 증거로 제출했습니다. 문건 작성자가 화요일 증언할 예정이어서 문건 작성 지시에 대한 실체가 들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와 여당이 자본 소득세 인상을 포함한 광범위한 세수 증대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당정은 27일 세제개편안을 논의한 뒤 결정 내용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이 2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홍보 대사를 자처하며 올림픽 띄우기에 나섰습니다.

 

2017 디 오픈 챔피언 쉽에서 조던 스피스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LPGA 투어 마라톤 클래식에선 김인경이 우승하며 시즌 2승을 기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구름 낀 날씨 보이겠으며 일부 지역에는 20%의 비올 확률 있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1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