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불법 체류자에 대한 당국의 단속이 강화되면서 이들을 고용한 한인 업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업체에 단속이 나왔다면 일단 수색 영장을 가지고 있는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박병진 전 조지아 주 하원의원이 연방 검사장에 지명됐습니다. 상원의 인준을 거치면 앞으로 4년간 조지아 주 북부 지구를 이끌게 됩니다.

 

엘에이 카운티 검찰이 알리소 캐년 개스 저장소 운영 재개를 막기 위해 소송을 준비 중입니다.

 

캘리포니아 주의 잠정 주택 판매 지수가 하락세를 보이면서 부동산 시장의 기세가 한 풀 꺾였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텍사스에서 발생한 인신매매 추정 트레일러 참사로 10명이 사망한 가운데 트레일러 운전자가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유죄가 인정될 경우 종신형이나 사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 운전 면허증을 담는 디지털 운전 면허증 시범 운영 프로그램이 메릴랜드 주에서 처음 시작됩니다.

 

러시아가 미국이 작성한 새로운 안보리 대북제재 결의안 초안에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국은 독자적인 제재와 압박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북한이 미사일 추가 도발을 준비하고 있는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정전 협정 체결일인 오는 27일 도발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국민의당 제보조작 사건을 수사중인 검찰이 이용주 의원을 소환합니다. 윗선 수사가 어디까지 확대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다음 달부터 사회적으로 관심이 높은 재판의 선고가 생중계 됩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1심 선고를 실시간으로 보게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청와대 캐비닛에서 발견된 문건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재판의 증거로 채택됐습니다. 문건 작성자는 우병우 당시 민정비서관 지시로 해당 문건을 만들었다고 증언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곳에 따라 구름 끼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