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연방 상원이 건강보험 안건 토론 개시 여부를 표결에 부쳐 1표 차로 통과 시켰습니다. 하지만 이어 열린 오바마 케어 폐지안 표결은 찬성 43대 반대 57로 부결됐습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성역 도시에 맞대응 하기 위한 새 정책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조건을 준수하지 않는 로컬 정부에겐 연방 정부의 지원금을 박탈한다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연방 하원이 강력한 대북 제재법을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 시켰습니다. 국무부는 북한을 돕는 개인과 기업에 대한 추가 제재도 단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6.25 전쟁 정전 협정 체결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북한이 정전 협정 체결일에 맞춰 미사일 도발에 나설 것이란 전망이 잇따르면서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국민의 당 이용주 의원이 제보 조작 사건과 관련해 검찰에 출두했습니다. 조작 사실을 사전에 알지 못했다고 강조했지만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거듭 사과했습니다.

 

최순실씨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했습니다. 그러나 진술은 하지 않은 채 특검이 딸을 이용해 자신을 이용한다는 불만만 토로했습니다.

 

여야가 정부의 증세 추진 방안을 놓고 서로가 선동 정치를 하고 있다며 비판 공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녀나 가족이 납치됐다며 몸값을 요구하는 전화 사기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엘에이 경찰에 신고된 사기 전화 건수는 2014년 이후 250 건이 넘습니다.

 

엘에이 시가 첫 주택 구입자의 다운 페이먼트 지원을 중산층에게 까지 확대합니다. 4인 가족 기준 연소득 13만 달러 미만이면 5만 달러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가주의 아파트 렌트비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엘에이 카운티의 평균 렌트비는 1829달러를 기록 중입니다.

 

유명 아이스크림 업체인 밴 앤 제리스(Ben & Jerry’s) 제품에서 제초제 성분이 검출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는 가운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