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시애틀 부촌의 고급 아파트 단지에서 성매매를 해 오던 한인 매춘 조직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한인 매춘부를 홍보하는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개설해 홍보를 해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엘에이 시가 마리화나 비즈니스와 저소득 층을 위한 주택 확보를 위해 공공 은행 설립을 추진합니다.

 

한국 유학생의 수가 3년 연속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학과 기술, 수학 등 STEM 분야 전공자는 23%에 불과했습니다.

 

시민권이 없는 3만 여명의 입양인들에게 시민권을 부여 하자는 내용의 입양아 시민권 법안 통과를 위해 한인 사회가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오바마 케어 폐지 법안이 상원에서 부결됐습니다. 공화당은 오바마케어의 일부 조항만 폐지하는 수정안 마련에 들어갔습니다.

 

연방 상원이 북한의 원유 수입 봉쇄 등 전방위적인 제재안을 담은 법안을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빠르면 이번 주 안에 입법 절차를 마칠 것으로 보입니다.

 

연방 준비제도가 기준 금리를 동결했습니다. 연준은 비교적 이른 시기에 보유자산을 축소할 것이라고 밝혀 본격적인 금융 정책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문화계 블랙리스트와 관련한 법원의 첫 판결이 나왔습니다., 김기춘 전 대통령 비서실장에겐 징역 3년의 실형이 조윤선 전 문체부 장관에겐 집행유예 2년이 선고 됐습니다.

 

법원은 문화계 블랙리스트가 헌법정신을 위배한 범법 행위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박근혜 전 대통령의 지시도 부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국정 농단 주범으로 지목된 최순실씨 일가의 은닉 재산을 환수하기 위한 특별법이 발의됐습니다. 바른 정당을 제외한 여야 의원 131명이 참여했습니다.

 

정전 협정 체결일에 맞춰 거론됐던 북한의 추가 도발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군사 회담이 이뤄지지 않은 만큼 북한의 도발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2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