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60대 한인 업주가 무장 강도의 흉기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일요일 대낮에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빅토빌 한인 사회가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일요일 새벽 타운에서 발생한 남편 살해 사건은 현재 정확한 동기를 찾기 위한 경찰의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두 사람의 잦은 가정 불화와 가정 폭력이 원인이었을 가능성도 제기됐습니다.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사기 행각이 갈수록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재정 관련 정보를 노출했다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요구됩니다.

 

선천적 복수국적법 개정을 위한 공청회가 오늘 한인 타운에서 열립니다. 공청회에서 모아진 한인들의 의견을 법 개정에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입니다.

 

앤서니 스카라무치 백악관 공보국장이 10일만에 전격 해임됐습니다. 백악관 내 권력 암투를 조성한 언행이 해임 사유로 보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해 강력한 대중 제재 조치가 나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사드 임시 배치 지시와 관련해 정치권의 공방이 가열되고 있습니다. 여당은 적절한 조치라고 평가했지만 야권은 대북정책에 대한 전면적인 재검토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남북 군사회담에 이어 적십자 회담도 무산됐습니다. 남북 관계는 당분간 긴장이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영수 특검팀이 문화계 블랙리스트 연루자 7명 모두에 대해 항소했습니다. 증거 사실 오인으로 인해 너무 가벼운 형량이 선고됐다는 것이 항소 이윱니다.

 

삼성의 전직 핵심 간부들이 특검에서의 진술을 번복했습니다. 정유라의 승마 지원은 최순실의 겁박 때문이었다고 진술했습니다.

 

엘에이 시가 2028년 하계 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됐습니다. 엘에이는 1932년과 1984년에 이어 세 번째로 올림픽을 개최하게 됐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구름 낀 날씨 보이겠으며 일부 지역에는 20%의 비올 확률 있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8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