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주택 가격이 급등하면서 집을 늘려 가려는 주택 소유주들이 크게 줄었습니다. 주택 소유 기간이 길어지면서 부동산 매물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엘에이 시가 쓰레기 수거 업체를 7개로 줄이면서 주민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습니다. 쓰레기 수거 비용은 올랐지만 쓰레기 수거는 제때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210번 프리웨이 일부 구간이 도로 보수와 재포장 공사로 인해 통행이 제한 됩니다. 이번 공사는 토요일까지 이어집니다.

 

한국 정부가 소득세법상 재외 동퐁의 한국 거주자 판정 기준을 대폭 완화합니다. 1년 중 6개월 이상 한국에 거주하면 과세 대상에 포함됩니다.

 

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삭제된 녹취록이 복원되면서 국정원 개혁 위원회가 조사에 나섰습니다. 관련자에 대한 검찰 고발을 위해 법리 검토에 착수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후 처음으로 공영방송에 대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정권이 방송을 장악하려는 시도는 없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 이사회의 대북 제재 결의안이 본격적으로 이행되기 시작하면서 북한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북한은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중국도 유엔 안보리의 새 대북제재 결의안을 적극 이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남북 평화회담을 복원하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며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을 강조했습니다.

 

아세안 지역 안보 포럼의 의장 성명 채택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북한을 규탄하는 문구를 놓고 치열한 외교전이 펼쳐지고 있는 것이 원인으로 보입니다.

 

미 국방부가 한국의 미사일 탄두 중량 확대 방안을 적극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협상 내용과 일정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미 소비자들이 받은 신용대출이 1조 달러를 돌파하며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금융업체들이 신용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대출을 확대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됩니다.

 

남가주 지역 맑은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