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을 향해 화염과 분노를 언급하며 강한 응징을 경고했습니다.  미국의 핵무기는 어느 때 보다 강력하다며 미국의 힘을 과시했습니다.

 

북한은 화성 12형 미사일로 괌 주변을 포위 사격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선제 타격은 미국의 전유물이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은 괌을 포함한 미국 영토에 임박한 위협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다고 말했습니다 괌 당국도 협박일 뿐 위협은 아니라고 밝혔지만 주민들의 불안감은 커지고 있습니다.

.

미국민 10명 가운데 7명 이상이 북한과의 충돌 가능성에 불안감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북핵 문제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능력이 불안하다는 의견은 긍정적이라는 답변 보다 두 배가 높았습니다.

 

청와대는 현재 상황이 엄중하기는 해도 위기는 아니라고 진단했습니다. 북한의 위협 배경에는 한미 동맹 이간질 등 여러 노림수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북한이 무기노동교화형을 선고 받고 복역 중이던 한국계 캐나다인 임현수 목사를 석방했습니다.

 

국민의당이 내일 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전당대회 체제가 본격화 됩니다. 사실상 안철수 대 반 안철수 대결이어서 세 대결이 어느 때 보다 치열할 전망입니다.

 

50만 달러의 회사 돈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됐던 한인 여성이 21개 중범 혐의에 대해 자신의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웰스 파고 은행이 자동차 대출 고객들에게 불필요한 자동차 보험을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보험국이 위반 유부를 가리기 위해 수사에 나섰습니다.

 

중고등학교의 등교 시간을 오전 8시 30분으로 늦추자는 법안이 주 의회에서 논의되고 있습니다. 법안이 통과되면 캘리포니아는 등교 시간을 늦춘 첫 번째 주가 됩니다.

 

UCLA 메디컬 센터가 유에스 월드 앤 리포트가 선정한 최고 병원 순위에서 7위에 올랐습니다. 시더스 사이나이 병원은 전국 11위를 차지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대체로 맑겠으며 오후에는 곳에 따라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