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대북 군사 옵션이 완전히 준비됐고 장전 됐다고 말했습니다. 북한이 괌을 공격하면 보지도 못한 일을 겪게 될 것이라고 압박했습니다.

 

연방 하원 의원 62명은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에 우려를 표명하고 자제를 요청했습니다. 20여명의 한인 정치인들도 북한과 평화적 해결을 원한다는 서한을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달했습니다.

 

북한은 유엔의 대북 제재 결의 채택을 비난하는 집회를 열며 주민 선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압박을 미국 탓으로 돌리고 내부 결속을 강화하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한미 양국 안보 담당 최고 책임자들이 단계별 조치를 논의하는 등 긴밀한 공조를 재 확인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조만간 포괄적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정치권은 한 목소리로 북한을 규탄했습니다. 하지만 여권은 대화 채널 가동, 야권은 대북 강경론을 주문하며 서로 다른 해법을 쏟아냈습니다.

 

박기영 과학기술혁신본부장이 임명 나흘 만에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과학계와 정치권의 반발 확산이 결정적 원인으로 보입니다.

 

이효성 방송통신 위원장이 국회를 방문해 공영 방송 사장이 공정성을 안 지켰다면 책임을 물을 수 있다며 해임 가능성을 열어뒀습니다.

 

광복 72주년을 맞아 한인 단체들이 공동으로 경축 기념행사를 갖습니다. 오늘 시의회 선포식을 시작으로 26일까지 10여개의 행사가 잇달아 열립니다.

 

저소득 주민들이 가장 살기 힘든 도시로 엘에이와 뉴욕이 꼽혔습니다. 높은 렌트비가 원인이었습니다.

 

이민자 권익 옹호 단체들이 다카 프로그램 보호와 드림 법안 통과 촉구를 위해 22일간 백악관 앞에서 밤샘 시위를 벌입니다.

 

주변에서 소개받은 건축 업자에 공사를 맡겼다 금전적 손해를 보는 일이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같은 피해를 막기 위해선 공사 시작 전 건축 업자의 면허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남가주 지역 오늘도 맑을 날씨 보이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