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오바마 케어 가입자들을 위한 정부 보조금을 폐지할 경우 보험료가 급등할 것이라고 의회 예산국이 경고했습니다. 연방 정부의 적자도 불어나 재앙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렉스 틸러슨 국무 장관이 북한과의 대화는 김정은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김정은이 괌 공격에서 한 발짝 물러난 김정은을 매우 현명하고 상당히 논리 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여론에 떠 밀려 인종 차별 세력을 비난했던 트럼프 대통령이 또 다시 입장을 바꿨습니다. 샬로츠빌 사태에 대해 백인우월주의자들과 반대 세력 모두를 비판했습니다.

 

엘에이 경찰국이 새 학기를 맞아 등하교 시간 학교 주변 도로에서 대대적인 교통위반 단속을 실시합니다.

 

광복 72년 주년을 맞아 한인 사회에서도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졌습니다. 광복절의 의미를 돌아보고 순국 선열들의 뜻을 기리는 시간이 됐습니다.

 

높은 생활비 때문에 엘에이와 오랜지 카운티 세입자 4명 가운데 3명은 다른 지역으로 이주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다른 지역 거주자들은 엘에이와 오랜지 카운티를 가장 살고 싶어하는 곳으로 꼽았습니다.

 

오랜지 카운티 지역에서 마약성 진통제인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이 큰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지난 10년 사이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으로 응급실을 찾은 환자가 141%나 증가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피해자 가족에게 정부를 대표해 사과했습니다. 2기 세월호 특별 조사 위원회 구성도 약속했습니다.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지 100일이 됩니다. 여야는 지난 100일에 대해 서로 상반된 평가를 내놨습니다.

 

문 대통령의 국정 운영 지지도는 여전히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엘에이 시간으로 오늘 저녁 7시에는 100일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입니다.

 

국정원 적폐 청산 테스크 포스가 민간인 조직을 운영하는 데 윗선이 개입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원세훈 전 원장을 직접 조사하는 방안이 유력하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끼겠지만 낮부터는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6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