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초강력 허리케인 하비의 영향으로 사망자가 발생하고 3만 명 이상이 셸터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인명과 재산피해가 엄청나 복구까지는 상당한 시일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만 연안에 집중된 정유업계도 직격탄을 맞고 있습니다 개솔린 가격 인상이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경찰의 중무장화를 재 추진합니다. 제프 세션스 법무 장관이 경찰공제 조합 회의에서 새 정책을 설명할 계획입니다.

 

미 정부가 해외 청년들의 단기 취업을 막기 위해 J-1 비자 축소를 검토 중입니다. 비자 시한을 넘기고도 미국에 체류하는 유학생들에 대한 단속도 강화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DACA를 폐지할 가능성이 높다는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엘에이 일원에서는 이번 주 DACA 유지를 호소하는 집회가 잇달아 열립니다.

 

올 상반기 엘에이 시의 증오 범죄가 지난 해 보다 12% 증가했습니다. 특히 증오로 인한 강력 범죄가 크게 늘었습니다.

 

아시안 이중언어 구사자를 찾는 기업이나 정부기관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직자와 회사간의 정보 부족으로 이중언어 구사자들 역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모습입니다.

 

북한이 토요일에 쏜 발사체에 대해 군 당국이 단거리 탄도 미사일로 판단된다고 밝혔습니다. 군 당국의 탐지 능력에 허점이 드러나자 문재인 대통령이 한미 동맹에만 의지하고 있다며 국방부를 강하게 질책했습니다.

 

북한이 풍계리 핵실험 갱도에서 추가 핵실험 준비를 완료했다고 국정원이 보고했습니다. 또한 내부 단속도 강화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국민의당 새 대표에 안철수 전 대표가 선출됐습니다. 안 대표는 견제와 대안 제시 등 두 가지 야당 역할을 제시했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측이 1심 결과에 불복해 항소 했습니다. 묵시적 청탁이 항소심의 핵심 쟁점으로 떠오를 전망입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맑겠으며 오후에는 시속 15마일의 바람 불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89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