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허리케인 하비로 인한 사망자가 37명으로 늘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는 아직 최악은 끝나지 않았다며 추가 피해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휴스턴 인근 지역에 있던 화학 공장에서 오늘 새벽 두 차례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한인 밀집 지역인 메모리얼도 물에 잠겼습니다. 집으로 돌아가기 까진 최소 한 두 달은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하비는 현재 루이지애나 주에 상륙을 했습니다.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피해를 입었던 루이지애나는 또 다시 수중 도시가 됐습니다.

 

내일부터 북한 여행이 금지 됩니다. 북한에 체류중인 미국인도 내일까지 북한을 떠나도록 했습니다.

 

미국이 북한의 화성 12형 미사일 발사에 대한 군사적 경고에 나섰습니다. B-1B 폭격기와 함께 스텔스 전투기 편대를 한반도로 보내 무력 시위를 했습니다.

 

송영무 국방장관이 한반도 전술핵과 핵잠수함 배치문제를 거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반도 비핵화라는 정책 기조에 어긋나는 만큼 파장이 예상됩니다.

 

한국 외교부가 재외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해외 안전 지킴 센터를 가동합니다.

 

엘에이 시가 콜롬버스 데이를 원주민의 날로 대체합니다. 이번 결정은 역사를 피해자의 입장에서 재평가하기 위한 시도로 해석됩니다.

 

영국의 다이애나 전 왕세자비가 교통사고로 사망한지 20년이 됐습니다. 20년이 지났지만 그에 대한 추모 열기는 식지 않고 있습니다.

 

한국 월드컵 축구 대표팀이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 이란과의 경기에서 0대 0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남가주 지역의 더운 날씨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9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