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자동차에 거주하는 홈리스의 모습을 타운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업소 앞에 24시간 주차돼 있는 홈리스 차량 때문에 한인 업주들의 불편도 커지는 모습입니다.

 

청소년 추방 유예 정책인 다카가 폐지되면 건강 보험에도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직장 보험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메디칼 혜택도 중단될 수 있습니다.

 

건물주들이 세입자의 체류신분을 외부에 공개하거나 이민국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하는 내용의 주 하원 법안이 의회를 통과했습니다.

 

운전 중이거나 차량에 탑승한 상태에서 마리화나를 피우는 것이 금지 됩니다. 위반 시에는 70달러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중산층 가정의 중간 소득이 경기 불황 이전 수준을 회복했습니다. 아시안계의 중간 소득은 8만 천 달러로 가장 높았습니다.

 

허리케인 어마 복구 작업이 한창입니다. 주민들은 속속 자신들의 집으로 돌아가고 있으며 전력 공급도 주말쯤이면 재개될 전망입니다.

 

대폭 완화된 내용의 대북 제재 결의안이 유엔을 통과하자 미국이 독자 제재를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스티브 므누신 재무 장관은 중국 금융권을 겨냥한 제재 방침을 강력히 시사했습니다.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에 대한 항소심 재판이 이달 말 열립니다. 삼성이 변호인단 정비에 나선 가운데 항소심 재판장의 과거 판결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자유한국당 혁신 위원회가 박근혜 전 대통령과 친박 핵심 의원들의 자진 탈당을 권유하고 거부할 경우 제명하라고 당 지도부에 요구했습니다.

지도부는 박 전 대통령 1심 판결 이후 징계 논의를 시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성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국회 인사청문 보고서가 부적격 의견으로 채택됐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실제로 임명할 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이 미국 최고의 대학으로 뽑혔습니다. 공립 대학교 가운덴 UCLA와 버클리가 공동 1위에 올랐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구름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7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