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this pageEmail this to someone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Google+

한인 사회가 올림픽 길 건물에 대한 고도 제한 완화를 추진합니다. 엘에이 시의 주거 개발이 시급한 상황이어서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습니다.

 

UC 계열이 등록금 인상을 추진합니다. 인상안이 확정되면 내년도 학비는 지금 보다 약 천 달러가 오르게 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의회가 조건부 운전면허증 발급 연령을 21 미만으로 상향 조정하는 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주지사의 서명을 거치면 2020년부터 시행됩니다.

 

엘에이 시가 2028년 하계 올림픽 개최 도시로 확정됐습니다.

 

민주당 지도부가 다카 폐기에 따른 후속 법안을 신속히 추진하기로 트럼프 대통령과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다카와 관련해 어떤 거래도 없었다며 부인했습니다.

 

허리케인 어마가 지나간 플로리다에선 정전으로 인한 인명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너싱 홈에서 8명의 노인이 사망했는데, 경찰은 범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8월 소비자 물가는 허리케인 하비의 영향으로 0.4% 상승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자체 핵무장이나 전술핵 재배치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핵으로 대응하면 한반도의 평화를 지키는 것이 어렵다는 것이 이윱니다.

 

한국 정부가 국제 기구를 통한 대북 인도적 지원 사업에 8백만 달러를 지원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검찰이 이른바 MB 정부 블랙리스트 수사에 들어갑니다. 이와 관련해 파업중인 MBC 노조도 기자회견을 갖고 피해 사례 공개와 함께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 이사회가 미얀마의 로힝야족 인공 청소를 규탄하는 공동성명을 만장일치로 채택했습니다. 미얀마 실권자인 아웅산 수치 여사에 대한 국제 사회의 비판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오전에 구름 조금 끼겠지만 낮 부터는 맑겠습니다. 엘에이의 낮 최고 기온 75도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